KBS 주말드라마 " 삼남매가 용감하게" 후속드라마 "진짜가 나타났다가 곧 방영을 준비하고 있다. 이번 드라마의 주인공은 안재현, 백진희로 발탁되었다. 두 배우의 이미지를 생각한다면 풋풋하면서도 엉뚱하고 발랄한 커플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. 진짜가 나타났다는 2023년 3월 25일부터 9월 10일까지 총 50회작으로 구성되어 있다.
목차
1. 줄거리
2. 출연진
3. 예상결말
1. 줄거리
뱃 속 아기 ‘진짜’를 사이에 두고 미혼모 백진희와 비혼남 안재현의 가짜 계약 로맨스와 혼전 임신-출산-육아를 통해 ‘육아의 신'으로 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 드라마이다.
2. 출연진
- 백진희 : 오연두 역 - 인터넷 강의계의 유명 한 에이스로, 언어영역 전문 강사이다. 카리스마 있는 강의로 일과 사랑 모두 성공한 하였다. 하지만, 전 남자친구 김준하와 이별 후 충격적인 사건에 연루되면서 산부인과 난임 의사 공태경(안재현)과 얽히고설키며 파란만장한 인생을 살게 된다.
- 안재현 : 공태경 역 - 엄청난 실력을 가진 산부인과 난임전문 의사이다. 잘생긴 외모부터 모든 면에서 우월한 면을 갖췄지만 모태 비혼주의자인 공태경(안재현)은 오연두(백진희)를 만나며 일생일대 사건과 마주하게 된다.
- 차주영 : 장세진 역 - 공태경의 첫사랑이자 공태경의 현 공찬식의 비서실장
- 정의제 : 김준하 역 - 오연두(백진희)의 전 남자친구이자 투자전문가
3. 예상결말
KBS주말드라마의 예상결말은 사실 모두가 알고 있다. 결말을 예측하기 보다는 이 "진짜"를 둘러싼 주인공 남, 녀의 위기와 갈등, 그리고 그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 속에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로맨스와 가족애에서 그 재미를 찾을 수 있다.
오랜만 주말드라마에 풋풋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가 강한 백진희와 구혜선과의 이혼 후 차츰 드라마를 통해 안정적으로 배우 연기를 펼치는 안재현의 케미가 아주 재미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.
이에 "더 글로리"의 혜정역을 찰떡같이 소화해낸 차주영의 합류와 이례적으로 우리나라가 아닌 대만에서 데뷔하여 눈길을 끈 신예 정의제까지 합류하여 어떤 그림을 그려줄지 아주 기대가 된다.
댓글